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Libratone코리아에서 구매한 제품에 한에, 품질보증 규정에 따라 1년간 무상으로 A/S 해드립니다.
*단,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법을 통해 고장 혹은 결함이 생긴 경우에만 가능 합니다. *정식 수입된 Libratone Korea 제품만 본사의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*구매영수증을 꼭 지참하셔야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*A/S신청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 (Tel.02-525-8995 /E-Mail. service@libratonekorea.com )
·유상서비스 대상 *사용시 부주의로 인해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(충격, 파손, 침수, 무리한 작동) *천재지변이나 다른 전원을 사용해 발생한 경우 *소비자 과실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*제품 이외의 부속품 및 소모품은 무료 보증 대상이 아님 |